본문 바로가기

패션잡화/예전구매리스트

파페치직구-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후기

 

 

파페치직구

 

 

 

파페치에 맥퀸오버솔 사이즈있어

그냥질렀었다

매치스핫딜 에 오버솔블랙탭 이없는건지

빠르게 품절 된 건지 몰라도

 

내가 살려고할땐 없었다.

뭐만 사고 싶음 항상 없다.....

 

그래서 핫딜가의 글리터 랑

핑크탭을 살까 망설이기도했는데

첨부터 블랙탭스니커즈에 꽂혀서 그냥 초심으로 블랙탭을 질렀었다

 

매치스패션 직구

핫딜 은 더더욱 전혀 아니고

 

난 그냥 파페치

에서 십프로 할인만 받아서 샀었다

난 235사이즈이고 36.5 딱 구매하고나니

오버솔

이 좀 크게 나왔다카더라 , 반사이즈 다운해라

라는 말이 들려왔다......

 

이미 사고 난 후 검색;;;

선구매후검색

귀차니즘이 부른 참사지만

 

하지만 내 오버솔은 이미 바다건너 물건너 내게 오고

있었고.

 

 

 

그냥 36살걸

 

36은 핫딜있었는데.

 

괜히 반사이즈 찾아 힘들게 더 비싸게 주고

샀나 싶기도 하고~ 그랬는데

 

 

 

 

파페피직구

 

파페치

 

 

 

알렉산더 맥퀸 오버솔

 

 

 

 

막상 받아보니 그닥 별로 안크다.

 

다만 운동화가 커보일뿐.;;;

그래서 오버솔아니겠어??

 

발볼있는 사람은 정사이즈 가는게 낫다

 

 

 

지금도 잘 신고있다

 

어디 룩이나 잘 어울리고.

최대장점 굽높이 ㅋ

 

 

 

 

치마에도 어울리고

 

 

 

청바지에도 어울리고

 

 

오버솔

 

 

 

정장바지 슬랙스 에도 어울리고

 

 

맥퀸오버솔
오버솔

 

 

 

 

 

 

연예인들도 많이 신었다

 

 

이지아 도

 

이지아오버솔

 

 

 

멋지구려

 

 

정해인 도

 

정해인 오버솔

 

 

 

 

트와이스 사나 도

 

사나알렉산더맥퀸

 

 

 

 

유아인 도

 

 

유아인오버솔

 

 

요건 디자인 좀 다른거 찍찍이

 

 

 

 

강민경 도

 

강민경알렉산더맥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상 받아보니 그닥 별로 안크다.

 

다만 운동화가 커보일뿐.;;;

그래서 오버솔아니겠어??

 

발볼있는 사람은 정사이즈 가는게 낫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