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패션잡화/예전구매리스트

막스마라 망고 코트 사이즈팁



옛날 옛적 막스마라 망고코트 홈쇼핑방송을
한적이 있다
가격이 비싸도 금방 품절되고끝났었다.

199만원 무이자 12개월할부 ㅋ
Cj홈쇼핑인데 좀 볼까했더니 빛의속도로 품절;;

요즘은 가격이 많이 내려간듯


직구가격과 비교하자면 면세가 세금내면비슷한 가격이라 나름 경쟁력있는 가격이었다.

막스마라코트 모두 다 너무 애정하기에
한참된 나의
망고코트후기 남긴다

이 땐 뭐 망고를 입어보려고 간건아니었고
그냥 지나간김에 입어본거라
코트와 어울리는 착장은 못했다ㅋㅋ

삼성동 인터컨티넨탈에 일땜에 볼일있어갔는데
저녁8시쯤 일끝나고 내려오며 보니
롯데면세점이 있어서
9시까지 영업하고 막스마라가 있다고해서 간거
사이즈팁 을 들자면


난 55이구

다 38로 입어봤다

검정색



내가 사고싶었던건 로즈핑크머시기랑 브라운이었구

검정만 털이 틀렸다

검정은 깎은털이고

로즈랑 브라운은 풍성한 털입니다.
그래서 핑크랑 브라운이 맘에 들었다~이건 개취~

로즈핑크

털이 다르다. 훨씬 풍성~



근데 이거맞나;;색상이름이? 로즈핑쿠?
직원은 로즈핑크가 저한테 어울리다던데;;


갠적으로 브라운->핑크->검정이 맘에 듬

근데 망고는 절대 오버핏으로 입음 안된다.!!
난 오버핏 좋아라하고
가지고있는 막스마라 코트들 38에서 42까지 사이즈안타고 다입는편인데
요건 36 아니;;34가 내사이즈같다.;;;

색상 다 38부터있어 입어봤는데 너무 크고

엄마옷 빌려입은 느낌이 난다
사진에서 티가 잘 안나는데

요렇게 앞에서 찍어보면 여미는 부분이나 전체적으로 푸대자루 같다는 느낌이..ㅠㅠ이게38이라니;;




위사진이 전체적으로 38입었을때 느낌~
여미는 부분이나 전체적으로 보면 많이 크다~


밑에는 브라운


사이즈38이다. 사진은 색상이 어두워
그냥 괜찮게나왔는데 실제 위 사진같이 크다.
색상이 어두워서 나아보일수있으나 어쨌든 많이 크기도하고 커보이기도하구
덩치있어보였음.

밑에 요게 36사이즈 사진이 거지같아서;;
다 그게 그것처럼 보입니다만 차이는 분명있다~ㅋ






36착용시
첨으로 망고코트가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다
브라운만 36이 있어 입어봤다


또 한편 사이즈34 있으면 그거살것같다

재질은 마니 얇고 소재는 버진울 100프로입니다.

갠적인생각엔 이게 오버핏이 안어울리는게

막스마라 카멜재질코트(마누엘라,리알토 등)는 무게감있고 두꺼워서
오버핏으로입어도 좀 멋스럽게 주름이나 핏을 잡아준다해야되나..그런게있는데

이건 재질이 얇아서 좀 흐물흐물거려서 오버핏이 안사는것 같음
복스럽게 붙어있는 털이 있어 그런것같기도하고;;
(키가크신분들은 또 상관없이 어울리실수도~
제몸뚱이 문제일수도?ㅋㅋ)

또 막스마라캐시미어는 윤기가 열일하니 오버핏도 이쁜거고,,ㅋㅋ

그냥 망고는 최대한 면세점가셔서 입어보고 사이즈맞춰입는게 정답

이상 막스마라코트사이즈팁